디자인시대의 감성농업
- 작성일
- 2011-01-27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수
- 231
첨부파일(1)
-
-
디자인시대의_감성농업[1].pdf
0 hit / 3962 KB
-
디자인시대의_감성농업[1].pdf
소비자의 구매기준이 제품의 기능이나 품질에서 감성으로 이동하면서 디자인이 고객만족의 중요한 수단으로서 부각되고 있다.
농업분야도 소비패턴이 10人 1色시대에서 1人 10色시대로 변화함에 따라 디자인 요소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요약
- 다양한 농업부분의 디자인 적용 성공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무기로서 디자인의 힘을 활용하는 노력이 중요하다.
- 또한 농촌의 유ㆍ무형 자원을 체계적으로 활용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노력하여 우리 농촌을 누구나 살고 싶고, 가고 싶게 디자인 하려는
노력이 절실히 요구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