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군정정보

완도 해양치유 치맥 페스티벌, 핫했다! 4천 명 다녀가

작성일
2024-08-15
등록자
박여진
조회수
55
완도 해양치유 치맥 페스티벌 성료 (2).jpg

완도 해양치유 치맥 페스티벌, 핫했다! 4천 명 다녀가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해양치유 버스킹, 전복 등 완도 대표 음식 인기

 

완도 신지 명사십리에서 8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2024 해양치유 치맥 페스티벌4천여 명이 다녀가며 여름밤을 더 뜨겁게 달궜다.

‘2024 해양치유 치맥 페스티벌은 완도군에서 처음 진행한 행사로 군 역점 사업인 해양치유산업을 홍보하고 피서객들에게 특별한 야간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저녁 6시 비어존을 개장하여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로 분위기를 달군 다음 730분부터 2시간 동안 해양치유 버스킹과 썸머 나잇 EDM 파티가 진행돼 분위기는 절정에 이르렀다.

음식점 부스존에서는 다시마를 품은 치킨과 완도 전복 등 완도를 대표하는 음식들을 선보였다.

이번 페스티벌은 해변에서 시원한 맥주에 전복요리와 치킨을 먹으며 버스킹 공연과 파티까지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첫날 테이블과 의자가 부족해 다음날 추가로 마련했으나 이마저도 부족할 정도로 주민과 피서객들이 많이 찾았다.

군은 무엇보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육·해경, 소방서, 해양구조대와 협력하여 해변과 행사장 주변을 수시로 순찰하여 안전하게 행사를 마쳤다.

군 관계자는 해양치유 치맥 페스티벌이 완도의 여름 대표 축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 연락처 :061-550-5052
  • 조회수 :3,449,17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