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군정정보

완도군, 2024 전남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성료

작성일
2024-10-03
등록자
박여진
조회수
63
화면 캡처 2024-10-03 132707.jpg

완도군, 2024 전남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성료

전남 22개 시군 1,600여 명 참가, 13개 종목서 기량 겨뤄

 

완도군(군수 신우철)이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완도군 청해진스포츠센터 등에서 열린 ‘2024 전라남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를 성료했다.

전남 장애인 생활체육 동호인들을 위한 화합의 장인 이번 대회는 전남 22개 시군 선수단 등 총 2천여 명이 참가해 게이트볼, 배구, 배드민턴, 보치아 등 총 13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뤘다.

지난 26일 청해진스포츠센터에서 열린 개회식에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신우철 완도군수, 전라남도의회 이철 부의장, 완도군의회 김양훈 의장, 박정현 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종목별 경기장에서 이틀간 경기가 진행됐으며, 경기 결과는 육상은 여수시, 순천시, 영광군에서 게이트볼은 영광군, 배드민턴(여자), 축구, 론볼(여자)은 목포시, 탁구는 순천시, 보치아, 론볼(남자)은 여수시, 바둑은 보성군, 파크골프는 무안군, 신안군이 우승을 차지했다.

개최지인 완도군은 배구, 배드민턴(남자)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화합 종목에서 다트는 보성군, 줄넘기는 순천시, 줄다리기는 나주시가 우승을 차지했다.

뛰어난 경기력과 팀워크를 보여준 선수단에게 주는 상인 으뜸상은 완도군이, ‘화합상은 여수시, ‘응원상은 해남군, ‘질서상은 곡성군이 수상했다.

올해 새롭게 도입된 열정상은 순천시, 장려상은 영광군, ‘어울림상은 광양시, ‘우수 종목 경기 단체상은 론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환송사를 통해 생활체육의 미덕은 소통과 화합이다면서 선수들의 도전 정신과 아름다운 승부는 뜨거운 감동을 주며 전남도민을 하나 되게 했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완도군은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완도군은 전남 장애인 생활체육대회를 성료하고 오는 10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될 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 대축전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 연락처 :061-550-5052
  • 조회수 :3,449,09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