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 10월 개최한다!
- 작성일
- 2022-08-26
- 등록자
- 박여진
- 조회수
- 232
첨부파일(2)
-
-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 10월 개최한다!.hwp
0 hit / 314 KB
-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 대회’ 개최, 장보고글로벌재단-최경주재단 협약 체결 (1).jpg
0 hit / 398 KB
-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 10월 개최한다!.hwp
장보고글로벌재단-최경주재단, 8월 25일 협약 체결
오는 10월 10일 해남 솔라시도CC에서 제1회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가 개최된다.
장보고글로벌재단(이사장 김덕룡)에 따르면 8월 25일 최경주재단과 KTX용산역 회의실에서 “완도 출신의 세계적인 인물인 장보고 대사와 최경주 프로의 도전 및 개척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재외동포 및 모국 기업인들이 참가하는 골프대회를 개최하자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보고글로벌재단 김덕룡 이사장과 미국에 거주하는 최경주 이사장을 대신해서 피주환 최경주재단 상임 이사 등이 참석했다.
대회 참가 신청은 장보고경영아카데미(https://changpogoedu.kr/)에 하면 된다.
장보고글로벌재단은 21세기 장보고 발굴 프로젝트인 장보고한상 어워드를 제정, 수상자를 선정하는 등 글로벌 인재 양성 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최경주재단은 골프와 학 꿈나무 양성을 위한 후원을 하고 있다.
한편 장보고글로벌재단은 10월 9일 호텔 현대 목포에서 고상구 장한상수상자협의회 회장과 조경록 장보고경영아카데미 총동문회장 등 180명의 장한상 수상자와 재외동포, 장보고경영아카데미 동문 및 모국 기업인들이 참석하는 ‘재외동포 및 모국 기업인 상생 파트너십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황상석 장보고글로벌재단 사무총장은 “상생 파트너십 대회를 개최하는 목적은 모국 기업인과 재외동포 기업인들이 협력과 연대, 상생을 통하여 동반 성장을 꾀함으로써 K열풍을 전 세계로 확산하자는데 있다”라고 강조했다.